Home > 열린마당 > 공개SW 소식

공개SW 소식

2021.10.12.
ⓒZDNet Korea / 남혁우

 

알티베이스는 국내 통신기업 재난망 서비스에 데이터베이스 솔루션을 공급한 사례를 기반으로 해외 시장에서 미국에 이어 캐나다 재난망 서비스 시장에 진출했다고 12일 밝혔다.

알티베이스는 1999년에 ETRI로부터 기술을 전수받아 설립된 국산 데이터베이스 개발 및 서비스 회사로서 국내 외에 650여 고객을 확보하였으며, 해외로 수출되는 인프라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최근 오픈소스로 전환하여 해외의 개발자를 확보하고 있다.

텔러스는 캐나다의 공영 통신 회사로서 데이터, 인터넷 프로토콜, 음성, 엔터테인먼트 및 비디오를 포함한 광범위한 통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캐나다 재난망 서비스를 구축하면서, 다수의 외산 데이터베이스와 비교 검토하였으며, 수개월간의 현장 성능 테스트를 수행한 결과, 안정성과 성능 측면에서 최고의 점수를 받은 알티베이스를 낙점했다.

알티베이스가 선정된 요인으로는 안정성 검증 완료, 기대 이상의 성능, TCO 절감, 무정지 서비스 구현 등을 꼽았다.
(후략)

 

[원문 기사 : https://zdnet.co.kr/view/?no=20211012145547 ]

 

※ 본 내용은 (주)메가뉴스 (https://zdnet.co.kr/)의 저작권 동의에 의해 공유되고 있습니다.
© 2020 ZDNET, A RED VENTURES COMPANY.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맨 위로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