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타임스 / 임대준 기자
일론 머스크 CEO의 예고대로 `그록-2`가 오픈 소스로 출시됐다. 그는 이를 `그록-2.5`라고 불렀는데, 자세한 사항은 알려지지 않았다.
머스크 CEO는 24일 X(트위터)를 통해 "지난해 우리의 최고 모델이었던 그록-2.5가 이제 오픈 소스로 공개됐다"라고 밝혔다. 이 모델은 허깅페이스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어 "그록-3는 약 6개월 후에 오픈 소스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후략)
[원본기사 :
https://www.ai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2017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