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열린마당 > 공개SW 소식

공개SW 소식

한국MS, IT개발자 커뮤니티 지원사격

OSS 게시글 작성 시각 2014-03-25 16:23:26 게시글 조회수 3688

2014년 03월 25일 (화)


ⓒ 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kmg@ittoday.co.kr


31일 1차 신청 마감 후 4월 7일부터 프로그램 시작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김 제임스)는 특정 기술이나 플랫폼의 구분없이 IT 개발자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멜팅팟(Melting Pot)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멜팅팟 프로그램은 개발자 커뮤니티에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지원 프로그램이다. 선발 과정을 거쳐 기술 자문, 세미나 및 커뮤니티 모임 공간 지원, 홍보 등 커뮤니티 활동에 도움을 주게 된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의 기술만이 아닌 타사의 개발 언어, 프레임워크, 플랫폼, 오픈소스 등도 동등한 지원 기회가 부여된다.


선정된 커뮤니티는 마이크로소프트 기술 전문가를 통한 기술 자문, 공간서비스 전문기업 토즈 제공의 커뮤니티 모임 공간 지원, 커뮤니티 세미나 개최 시 지원, 매월 진행되는 마이크로소프트 멜팅팟 세미나 세션 참여, 마이크로소프트 MVP 지원 시 우대, 다양한 IT 매체들을 통한 커뮤니티 홍보 등을 지원받게 된다.


1차 신청은 오는 31일까지다. 지원프로그램은 내달 7일부터 시작한다. 지원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개발자 페이스북(http://aka.ms/MSDNkrFB)에서 가능하다.




※ 본 내용은 (주)아이티투데이 (http://www.ittoday.co.kr)의 저작권 동의에 의해 공유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아이티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출처 : http://www.it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227]

맨 위로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