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열린마당 > 공개SW 소식

공개SW 소식

KT DS, 오픈소스 기술협력 세미나 개최

OSS 게시글 작성 시각 2015-03-29 22:55:33 게시글 조회수 3581

2015년 03월 23일 (월)

ⓒ 지디넷코리아, 박수형 기자 박수형@zdnet.co.kr



KT그룹 IT서비스 전문기업인 KT DS는 26일 코엑스 컨벤션 센터에서 기업 비용절감을 위한 오픈소스 기술협력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 세미나는 기업의 오픈소스 도입 전략과 비용 절감 사례, 오픈소스 기반의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방안 등을 소개하며, 글로벌 오픈소스 업체 레드햇과 함께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인다. 
 
고비용 상용 소프트웨어(SW) 대체를 통해 비용 절감, 뛰어난 호환성 등의 장점을 제공하는 오픈소스는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클라우드 분야에서 각광받고 있다. 
 
이에 회사 측은 “지난해부터 오픈소스SW에 대한 이해와 저변확대를 위해 자체 공개 세미나를 개최하고 실제 전환 및 신규 개발의 성공 경험을 공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KT DS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유통, 설치 지원, 운영 장애, 컴플라이언스, 거버넌스 수행, 전환 등 오픈소스 토탈 서비스 등이다.



※ 본 내용은 (주)메가뉴스(http://www.zdnet.co.kr)의 저작권 동의에 의해 공유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출처 :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50323170746]

맨 위로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