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신규 파트너 기술 및 정책 대거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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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작성 시각 2022-07-21 09:22:36
2022.07.21
ⓒ김우용 기자 | ZD net
이날 마이크로소프트는 고객 관리 경험을 현대화하는 ‘디지털 컨택센터 플랫폼’을 선보였다. 이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올해 초 인수한 인공지능 음성인식 기업 뉘앙스 솔루션을 포함 다이나믹스365, 파워플랫폼,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등 다양한 자사 제품을 확장 및 협업 가능한 오픈 플랫폼으로 통합한 것으로, 채널에 관계없이 도움이 필요한 사용자에게 원활한 지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후략)
[원문기사: https://zdnet.co.kr/view/?no=202207201737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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