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SW 개발자대회

2015 공개SW 개발자대회 수상작


학생부문 / 동상

작품명 Android Sensor를 이용한 Interactive한 게임 컨트롤러
팀명 GCAsset
팀원 김지원, 이진영, 함형찬, 조병우
개요 게임 컨트롤러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이를 활용할 수 있는 Unity3d Asset(라이브러리)를 만들어 게임 개발자들이 게임 컨트롤러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작품이다.
소스코드 https://github.com/kjo6152/GCAsset

GCAsset 팀, 9회 개발자대회 발표자료 표지
조회 수 :
468
등록일 :
2016.12.05
19:25:26 (*.162.249.76)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자료년도
날짜 조회 수
215 [2016 국제부문 / 은상] An R tool for TRanslational ONCOlogy (TRONCO), TRONCO-PiCn... 2016  2017-03-10 267
214 [2016 국제부문 / 금상] open source GPS Tracking System, Traccar 2016  2017-03-10 315
213 [2016 국제부문 / 대상] Dynamic Animation and Robotics Toolkit, DART 팀 2016  2017-03-10 272
212 [2016 기업과제 / MS 은상] 경제 데이터를 수집·분석·시각화하는 소프트웨어, EnD 팀 file 2016  2017-03-09 278
211 [2016 기업과제 / MS 금상] 윈도우 애저 기반, Apache Drill을 이용한 ETL 프로그램, ... file 2016  2017-03-09 274
210 [2016 기업과제 / Tizen 은상] Gear S2 Gesture 인식 APP - Let'eMove, Remy 팀 file 2016  2017-03-09 246
209 [2016 기업과제 / Tizen 은상] Tizen 기반 1인칭 3D 방 탈출 게임 'Oblivion', KKR 팀 file 2016  2017-03-09 246
208 [2016 기업과제 / Tizen 은상] TIZEN 플랫폼 게임 프토로타입 'DEAD SPIRIT' file 2016  2017-03-09 234
207 [2016 기업과제 / Tizen 금상] 유니티를 이용하여 개발한 2D 퍼즐게임 'PipeStory', No... file 2016  2017-03-09 280
206 [2016 일반부문 / 동상] 크로스 플랫폼 데스크탑 런처 어플리케이션, Peregrine file 2016  2017-03-03 287


사이트하단 로고, 하단메뉴, 트위터 바로가기

퀵메뉴모음
퀵메뉴열기
퀵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