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열린마당 > 공개SW 소식

공개SW 소식

베스트텍시스템 씨커스 리눅스 기반 관리자 앱 발표

OSS 게시글 작성 시각 2017-01-16 08:15:37 게시글 조회수 3441

2017년 1월 13일 (금)

ⓒ 디지털타임스, 이규화 기자



베스트텍시스템 씨커스 리눅스 기반 관리자 앱 발표
베스트텍시스템이 씨커스(Thecus)에서 리눅스 기반의 관리자 앱 '씨커스 커넥트'(Thecus Connect)를 발표했다고 13일 밝혔다. 씨커스 NAS와 호환되는 이 앱은 Wifi를 통해 NAS 장치에 실시간으로 액세스 여 최신 정보를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베스트텍시스템이 씨커스(Thecus)에서 리눅스 기반의 관리자 앱 '씨커스 커넥트'(Thecus Connect)를 발표했다고 13일 밝혔다. 씨커스 NAS와 호환되는 이 앱은 Wifi를 통해 NAS 장치에 실시간으로 액세스 여 최신 정보를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씨커스 커넥트를 통해 사용자는 휴대폰으로 NAS의 기본제어가 가능하며, 원격으로 네트워크 서비스를 켜거나 끌 수 있다. 문제 발생 시 알람을 통해 사용자에게 경고를 보낸다. 주요 이벤트도 로그를 통해 기록된다. 

씨커스 커넥트는 현재 안드로이드에서만 지원되며 iOS 기기는 가까운 시일 내에 지원될 예정이다. 베스트텍시스템은 씨커스 한국 공식 수입원으로 기업용 스토리지를 유통하고 있다.




※ 본 내용은 (주)디지털타임스(http://www.dt.co.kr/)의 저작권 동의에 의해 공유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출처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7011302109952660002]

맨 위로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