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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북 233호 책,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액션, 퍼즐, 슈팅, 롤플레잉, 레이싱 등 장르별로 배우는 게임 알고리즘)

카토우 마사키 지음
고승희 번역
2017년 2월 1일
한빛미디어(주)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통해 확인하세요]


[책소개]

유니티 5 기반! 장르별 게임 알고리즘 가이드!


유니티 사용법을 안다고 원하는 게임을 만들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게임 규칙이나 플레이 방법 등은 스스로 생각하고 공부해야 한다. 이 책에는 반다이 남코 스튜디오 현역 개발자가 만든 10가지 장르별 게임 알고리즘이 실려 있다. 각 장은 먼저 아이디어 메모를 제공해 예제 게임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설명하고, 세부 내용을 설명한다. 그다음, 해당 장에서 학습한 내용을 총 정리하며 마무리하는 형태로 구성했다. 독자는 이 책에서 ‘클릭 액션 게임’, ‘조각 그림 퍼즐 게임’, ‘도트 잇 게임’, ‘3D 사운드 탐색 게임’, ‘리듬 액션 게임’, ‘전방향 스크롤 슈팅 게임’, ‘블록 퍼즐 액션 게임’, ‘점핑 액션 게임’, ‘롤플레잉 게임’, ‘레이싱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체계적으로 배우게 될 것이다. 



대상 독자

  • 유니티 사용법을 알고 있고 C#도 기본적인 내용은 알고 있는 게임 크리에이터
  • 유니티를 사용하여 혼자서 간단하게 게임을 만들어보려는 게임 크리에이터
  • 지루한 입문서보다는 직접 만들어보며 익히는 재미있는 책을 원하는 게임 크리에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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