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zen 기반 1인칭 3D 방 탈출 게임이며 Unity를 이용해 개발하였습니다. 터치스크린과 Accelerometer(가속도 센서), Compass Sensor(나침반 센서)를 사용하여 휴대폰의 Orientation과 게임 속 플레이어의 Orientation을 일치시켜 현실감을 높였습니다.
PipeStory는 상용 게임엔진인 유니티를 이용하여 개발한 2D 퍼즐게임이다. 과거 에뮬레이터 기반으로 실행하던 ‘PipeDream’과 유사한 방식의 게임으로, 제한시간이나 제한된 파이프 개수를 활용하여 시작 지점부터 목적지점까지를 파이프로 연결하여 수로를 연결하는 것이 목적이다. 게임은 99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스테이지 별 주어지는 시간 및 파이프의 개수, 지도의 형태가 각각 다르다.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난이도 역시 올라가며, 해당 스테이지의 성취도에 따라 1~3개의 별(보상)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