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열린마당 > 공개SW 소식

공개SW 소식

씽크에이티-락플레이스, 서버 보안 사업 제휴 - 지디넷코리아

OSS 게시글 작성 시각 2015-06-30 11:27:08 게시글 조회수 3213

2015년 06월 30일 (화)

ⓒ 지디넷코리아, 황치규 기자 delight@zdnet.co.kr



보안 솔루션 업체 씽크에이티(대표 한형덕)와 오픈소스 전문기업 락플레이스(대표 서동식)가 서버 보안 사업을 위해 손을 잡았다. 이번 협력으로 양사는 씽크에이티가 보유한 2채널 인증 보안 솔루션인 씽크콜을 리눅스와 클라우드 버전으로 제공하기 위한 모듈 개발 및 공동 영업에 나서게 된다.


양사는 이번 협력에 대해 씽크콜 솔루션이 이미 대다수 금융권에서 채택되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수요가 점차 증대 되고 있는 2채널 서버 보안 인증 및 감사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씽크에이티와 락플레이스는 리눅스, 유닉스, 클라우드 서버 대응 접근 감사 시스템으로 씽크콜 솔루션을 확장하고 공동 홍보 및 영업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클라우드 접근 감사 시스템 외에도 단독구축용 서버접근감사 시스템 공동 개발 및 국내영업은 물론 해외 사업도 협력 방안을 모색해 나가기로 했다.




※ 본 내용은 (주)메가뉴스(http://www.zdnet.co.kr)의 저작권 동의에 의해 공유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출처 :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50630083628]

맨 위로
맨 위로